본문 바로가기

유난떠는리뷰

내돈내산 ) 발렌티노 락스터드 클러치백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발렌티노 클러치백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일단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ss TW2P0269 VSH 0NO이에요!!

T로 시작하는게 올해 S/S 신상이에요
그렇담 다음 F/W신상은? U로 시작하겠지요?
상품명으로도 알 수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발렌티노는 지퍼형 클러치백이 유명한데
가죽 차이가 있어요

엠보랑 카프스킨

 

엠보

장점

스크래치에 강하고

튼틈함 

      

단점

갈라짐이있음

카프스킨

장점

광택나고 고급스러움

단점

흐물거리고 스크래치에 약함

 

저는 엠보가죽으로 선택했어요

이제 첫 개봉부터 같이 보실까요?

 

 

저는 머스트잇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정말 빠른 배송에 놀랐어용..

오후 한시경? 주문했는데 당일 바로 발송되서 다음날 받아보았답니다

 

 

포장영상도 보내주었어요

 

 

 

깔끔하게 담녀서 왔어요

 

 

 

발렌티노 클러치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려면

카테고리에서 파우치를 선택하셔야지 나오더라고요

보통 클러치들 보다 조금 더 작은거같아요

사이즈는 30*20

 

 

 

내부 로고에요

저는 가방에 물건을많이 넣고 다니지 않는편 이라서 저한테는

수납공간도 널널하고 괜찮았어요

저는 클러치 백이 꽉차서 터질 것 처럼 보이는게 싫더라고요 ㅜㅜ

 

 

그외에 보증서 ,찡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소량의 가죽까지 같이 왔어요

 

 

그냥 깔끔하게 들고다니기 좋은거 같아요

여기까지 발렌티노 락스터드 클러치백 소개였어요

클러치백 고민중이시라면 가격대도 괜찮고 깔끔하고 멋스러운 발렌티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