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난떠는리뷰

내돈내산) 오호라 젤네일 후기 / 리얼 후기 /똥손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ꇴ¯͒˵ )꒱ 

sns 에서 핫한 인기템인 오호라 젤네일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페북을 보든 인스타를 보든,,,,,
어딜가던 보이던 오호라 광고,,

궁금해서 한번 직접 구매해 보았어요!!

 

N페미닌노마드 1호 네일 / N스티치 네일

 

오호라 사이트 들어가면 정말 많은 디자인들이 있어용
저는 깔끔한 느낌을 좋아해서 두제품을 구매해 보았어요

.

.

근데 맙소사  ʕʘ̅͜ʘ̅̅ʔ 

젤램프가 오지 않았어요 ㅎ...

알고보니

젤램프는 회원가입을 하면 젤램프 무료 쿠폰을 주는 방식

이더라고용 ,,
결국 오호라 고객센터로 전화 해서 설명듣고

회원가입 한 다음에 배송비 2500원 추가 결제하고 젤램프를 받았어요ㅜㅜ

 

 

꼭 확인 하시고 구매하세요
광고 볼때 젤램프 무료 증정이라고 봐서 ,, 그냥 주는줄 알았던 저는 바보,,

그리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하면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쿠폰도 주니까~
다들 알뜰살뜰 쇼핑하세요..
저는 다 알면서도 적용하지 못했다는..ㅎㅎ

젤램프

 

 

한상자 안에
세미큐어젤 스트립 2장 (30 피스)
플렙패드 2장 / 미니 네일파일 1개/ 우드스틱 1개

*2-3회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해요!

오호라 젤네일은
60% 젤이 굳어서 오고 나머지 40%는 젤램프로 굳히는거래요~
그래서 일반 스티커 네일 보다는 두께감도 있고 진짜 젤같이 말랑 말랑해요

 

더러운 맨 손톱.. 부끄럽댜...

 

손톱 정리해주시고
동봉되어 있던 패드로 손톱의 유수분을 제거해주세요~~

그다음 자기 손톱 크기에 맞는
세미큐어젤네일을 선택해서 붙혀줍니다~
그리고 자기 손톱 길이에 맞게 젤을
갈갈 긁어네 주세요!!
유튜브 보고 책상에 긁었다가.. 젤이 망가지더라고요..!
네일파일로 긁어내는거 츄천 츄천!

붙히고 갈갈해주고 난 뒤에 제 손 상태에요~

램프로 2-3회 구워 쥽니다!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를 보면 자세히 나와있는데..
제가 설명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램프 구성은
품질보증서, usb 케이블 ,젤램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어댑터는 미포함 이에요!)
아주 미니미니 한사이즈로 손바닥만 한 크기에요

램프 전원을 한번 가볍게 누르면 45초
꾸욱 눌러주면 60초
불이 들어와요!

젤램프로 3회 강화 시켜주었어요!
말랑했던 세미큐어젤이 단단하고 광택을 가진 젤네일로 변신했답니다~
똥손인 저도 정말 쉽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멀리서 보면 감쪽같지 않나요!!??

 

리얼한 후기 한마디!
별 3.5점

솔직히 처음 하고 나선.. 이게뭐지...
싶었는데 보다보면 광택감도 예뻐보이고
맨손 보다는 낫다 이런느낌!
그렇지만 티가 전혀 안나거나
내 손톱에 사이즈가 딱 맞을 수는 없기때문에
빈틈이 존재 한다는점~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예쁜 네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는점!
재구매 의사는 있어요!
손톱보다 페디도 괜찮을거같아서 페디 후기도 다음에 들고 올게요 !